법인설립지원센터만의 특별한 혜택 5가지!

Published by 법인설립지원센터 on

법인설립지원센터만의 특별한 혜택 5가지!
법인설립지원센터만의 특별한 혜택 5가지!

안녕하세요, 법인설립지원센터입니다!

법인을 설립하기 위해 ‘법인설립’의 키워드로 검색해 보시면 변호사 사무실, 법무사 사무실, 세무사 사무실, 공유오피스 등 여러 곳의 기관이 나옵니다. 

 

이 가운데 어느 곳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규모, 수수료, 서비스 내용, 전문가 경력, 후기 등은 기관을 선택하는데 주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각 기관마다 저만의 특색이 다르기 때문에 선택하는데 더욱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법인설립 기관을 선택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법인설립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타 업체와 비교하여, 법인설립지원센터만이 갖고 있는 특장점에 대하여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이라는 제목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법인세에 대해 알아보자!

1.무료 지원

법인설립지원센터는 법인설립과 사업자등록 서비스 모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인설립지원센터는 법인설립 관련 수수료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법인설립지원센터에서 무료로 지원하는 내역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법인설립 대행

우선으로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대행 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법인설립 대행과 관련한 세부내역에는 기본 수임료, 정관 작성 대행료, 의사록 작성 대행료, 세금 납부 대행료, 법인 인감비, 법인 등본비, 사업자등록 대행료가 있습니다.

 

2) 무료 증정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사업 운영 시 자주 사용되는 도장과 서류들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역으로는 법인인감 (등록)도장 1개, 등기부등본 3부, 고품질 근로계약서 양식, 각종 법인필수 서류 22종입니다.

 

3) 무료 서비스

법인설립지원센터는 다양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정관 컨설팅과 정부지원금 컨설팅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관 컨설팅을 통해 대표님의 업종에 가장 유리하도록 정관 작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사업목적 추천 및 절세, 투자 관련 규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정부지원금 컨설팅에서는 현재 대표님이 받으실 수 있는 정부지원금에 대해 알아봐드리며 무료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2.법인설립 전문 컨설턴트의 1:1 컨설팅

다른 곳과 차별화된 법인설립지원센터만의 또 다른 혜택으로는 초기 법인설립 컨설팅 제공과 컨설턴트의 1:1 배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초기 법인설립 컨설팅 제공

법인설립 컨설팅은 타기관의 경우 비용을 지불한 이후에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접수만 해주셔도 법인설립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법인설립을 진행하실 대표님뿐 아니라 추후 법인설립 계획을 가지고 계신 대표님들에게도 도움을 드리기 위한 법인설립지원센터의 서비스 가운데 하나입니다.

 

2) 법인설립 전문 컨설턴트 1:1 배정

비대면 법인설립의 경우, 방문 없이 진행되기에 편리하며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비대면 법인설립의 경우, 의사소통의 대부분이 채팅으로 진행이 됩니다. 채팅 상담의 경우 장점도 있지만 불편한 점이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말보다 문자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고, 문자는 길게 전달하는데 있어 말보다는 한계가 있어 오해의 소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이러한 의사소통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채팅 서비스와 함께 컨설턴트를 1:1로 배정하여 전화 연결과 화면 접속을 동시에 진행하는 상담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명의 컨설턴트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전 상황에 대해 부연 설명할 필요 없이 대표님만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대면이지만 소통의 불편함과 오류가 없으며, 전 과정을 꼼꼼하게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3. 원스톱 진행: 법인설립-사업자등록-세무사 매칭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세무법인 세이브택스에서 운영하는 무료법인설립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가장 큰 특징은 법인설립부터 사업자등록, 세무사 매칭까지 한 번에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간혹 법인설립과 세무서비스를 함께 받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법인은 복식부기 의무자로 세무기장 서비스를 필수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대표님의 업종에 전문성이 있으며, 절세 및 사업 운영에 능통하고, 소통이 잘 되는 등의 여러 조건을 갖춘 세무사를 직접 찾아다니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법인설립지원센터의 원스톱 시스템을 이용하게 되시면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법인설립지원센터에서는 초기 사업자의 세무기장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리적인 세무기장 비용으로 다양한 세무기장 서비스 등의 다양한 전략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법인설립부터 사업자등록, 업종 전문 세무사 매칭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법인설립지원센터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특별한 조건의 세무서비스: 업종 전문 세무사 추천, 세무사 변경 가능

스타트업을 법인으로 설립하는 필수 이유!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세무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최대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특별한 혜택들을 추가하였습니다.

1) 업종 전문 세무사 추천

법인설립지원센터는 대표님의 업종을 가장 잘 아는 업종 전문 세무사님을 총 9명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진과 상세한 경력이 담긴 프로필 안내를 통해 대표님이 선택하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선택 이전에 전화로 세무사님과 간단한 상담을 진행해 보실 수 있도록 하여 최고의 파트너 세무사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세무사 변경 무제한 가능

세무사를 선택 후 이용 중에 혹여나 불편사항이 발생하셔도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법인설립지원센터는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여 횟수 제한없이 세무사 변경이 가능하도록 제도화 하였습니다. 

 

따라서 선택을 신중히 하신 이후에라도 혹여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다시 한 번 신중히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정부지원금 무료 컨설팅

법인설립지원센터는 법인설립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정부지원금 무료 컨설팅 서비스는 사업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도입하였습니다. 

 

예창패, 초창패, TIPS 등의 정부지원금은 물론, 기술보증기금과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진흥공단 등에서 개최하는 정책자금 및 벤처기업 관련 기술/경영 인증까지 대표님의 법인에 알맞는 정부지원 혜택을 정확하게 컨설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금은 혼자서 알아보기에는 설명도 어렵고 준비과정도 복잡합니다. 이럴 때 정부지원금 무료 컨설팅을 통해 대표님의 상황에 해당되는 정부지원금 내역을 손쉽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우리은행 우대 혜택, 저가 비상주사무실 이용 혜택 등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설립지원센터가 소비자만족도 2회 수상을 한 이유이기도 한 특별한 혜택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비용, 전문성, 편의성, 서비스, 만족도 등 모든 면에서 혜택이 많은 법인설립지원센터에서 법인설립을 진행하세요!!

법인설립지원센터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법인세에 대해 알아보자!
2023년 법인세에 대해 알아보자!
셀프 법인설립 시 주의할 점!
error: